본문 바로가기
일기

새해 첫날! 솥뚜껑매운탕, 청룡창고

by 터보부스터 2022. 1. 1.
반응형

2022년 새해 첫날!

모두 자신이 원하는 것, 이루고싶은 것 전부 할 수있는 한 해가되었으면 좋겠다.

코로나19가 이번년도에는 종식되어서 코로나19가 그저 기억으로만 남겨지는

한해가 되었으면 좋겠다.

 

어쨌든, 집에 가만히 있기는 아쉬운 날짜와 날씨였다.

그래서 점심을 먹기위해 솥뚜껑매운탕으로 출동했다.

 

한참 시골길을 달려,

과연 이런데에 식당이 있을까 의구심이 들때쯤에

딱 보였던 솥뚜껑매운탕집이었다.

 

위치는 충청남도 공주시!

솥뚜껑매운탕
솥뚜껑매운탕

https://www.youtube.com/watch?v=NrES74Eo4I8 

매운탕도 종류가 4가지인가 되었는데 새우꽃게매운탕을 먹었다.

+수제비 +도토리묵 +라면사리 추가.

 

밥과 반찬을 셀프코너에서 가져와 먹으면된다.

셀프코너에서 음식을 덜 때 위생장갑을 껴야한다.

 

나쁘지 않고 먹을만하다.

매운 걸 엄청 못먹는 편인데도, 생각보다 맵지 않았다.

어린애들도 부모님따라 많이 있었다.

 

수제비 건져먹고, 꽃게와 새우를 건져먹는 재미가 있다.

마지막에 라면을 넣여서 먹었는데,

개인적으로 라면이 가장 맛있었던 것 같다.

 

밤막걸리가 굉장히 맛있다.

운전하지 않는다면 밤막걸리는 꼭 마셔보기를 추천한다.

 

 

내부사진은 블러처리했다.

솥뚜껑매운탕
내부사진 사림이 꽉찼다.


반응형

 

점심을 먹고 청룡창고에 커피를 마시러갔다.

위치는 똑같이 충청남도 공주시

 

청룡창고
청룡창고

 

말 그대로 창고를 개조해서 만든 커피샵인 듯했다.

실내가 널찍널찍 넓어서 좋았다. 알아서 거리두기가 된다.

 

실내에서 커피를 마시려면백신접종을 완료해야만 한다. 

QR코드 확인은 필수.

 

내부는 요렇게 생겼다.

 

2층에서 찍은 전경사진

청룡창고
청룡창고

 

1층에서 찍은 사진

청룡창고

 

1층에서 2층으로 올라가는 계단 옆에 

이렇게 방석들도 있다.

청룡창고

 

 

주문한 시그니처 커피 3잔

정확히 이름은 기억이 안난다 ㅋㅋ

대충 망고주스랑 시나몬커피랑 맛있는커피.

청룡창고

 

타다 만담배꽁초처럼 생긴 걸 하나 박아서 주는데

향나는 나무껍질 비스무리한 것같다.

여튼 저건 먹는 건 아니다.

청룡창고

 

커피는 전반적으로 질이 좋다.

누가 먹어도 맛있다라고 말할 것 같은 느낌?

 

 

 

1월 1일을 알차게 보낸 것 같아 기쁘다.

새해 복 많이 많이 받으세욥! 끝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