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에픽세븐

9월 3주차 업데이트, 라이브 비번

by 터보부스터 2021. 9. 16.
반응형

      라이브 비밀번호: epic15belian

        9월 3주차 업데이트에서는 새로운 영웅 벨리안과, 추석 출석이벤트와 서브스토리 등의 내용이 담겨있다. 아레나 승점 개선의 내용도 있다.

반응형

1. 추석, 만월제 서브스토리

 

      매년 추석에 진행되는 만월제 서브스토리이다. 위의 아이템들은 서브스토리의 포인트를 모아서 교환할 수 있는 아이템 목록이다. 작년에도 똑같은 아이템을 뿌린 적이 있는데 나름 무기와 투구는 많이 쓰고 있다. 그 외에는 딱히 좋은 아이템이 보이지는 않는다. 아무래도 78제 아이템들이다 보니 제련이 안된다는 단점도 있고, 아이템들마다 효과저항이나 효과적중이 꼭 하나씩 들어가 있어서 사용처가 한정되기도 한다.

 

 

2. 타마린느 픽업

        ~9월 23일까지 타마린느와 켄의 픽업이 돌아왔다. 타마린느는 에린이들의 인권 캐릭터라고 불릴정도로 다방면에서 활약하기 때문에 에린이라면 꼭 뽑는 것을 추천한다. 분명 한정소환에서 타마린느를 뽑은 에린이들이 많을 텐데 이렇게 픽업이 돌아와버렸다. 가희의 응원이라는 아티팩트도 성능이 좋으니 타마린느가 있어도 가희의 응원 하나쯤은 명함을 따놓는 것도 좋다.

       켄은 언급할 필요도 없을 정도로 성능이 별로이니 뽑지 말자.

 

        9월 23일 이후의 픽업에는 한정소환인 랑디도 복각한다고 한다. 랑디도 현재 아레나와 실레나 0티어를 달리고 있는 캐릭터로써 아주 좋은 성능캐릭터이다. 타마린느가 있다면 재화를 아껴서 랑디를 뽑자. 랑디는 꼭꼭 뽑는 것을 추천한다.

 

3. 아레나 개선

      브론즈~ 챌린저 사이의 구간에서 강등시 기존 2단계씩 떨어졌던 것이 1단계 떨어지는 것으로 바뀐다. 일단은 갓패치라고 생각한다. 본인은 챌무원으로써 크게 상관은 없지만, 마스터 이하 유저분들 중에는 챌무원을 목표로 하고 있는 분들이 많을 것이다. 강등되는 단계를 단 1단계로 조정함으로써 티어 등반도 편해졌고, 챌린저를 찍기도 쉬워졌다. 한번 챌린저를 찍으면 왠만해서는 마스터로 강등되는 일이 없다.

      챌린저를 달성하고 유지만 한다면 하늘석과 같은 보상이 차원이 다르게 좋아지니 이번 아레나 개선을 통해 많은 분들이 챌린저를 달성했으면 좋겠다.

 

      이 외에도 승점 상향 조정, 주간 보상인 신비의 메달 소폭 상향 등, 아레나 활동을 통한 보상이 꽤나 높아졌다. 이번 기회에 아레나를 즐겨보는 것은 어떨까?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