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에픽세븐

오늘의 에픽세븐

by 터보부스터 2021. 9. 11.
반응형

      언제나처럼 에픽세븐을 하고 있었다. 오랜만에 태생 3성들 스킬레벨업이나 하려고 캐릭터들을 쭉 둘러보고 있었다. 태생 3성들의 스킬작에는 머라고라가 안드니까 왠만하면 스킬작을 15강으로 해놓는게 좋다. 그렇게 쭉 둘러보던 결과, 내가 본건 다름아닌...

 

     ㅋㅋㅋㅋㅋ 매주 일반미궁에서 열심히 쓰고 있는 로리나였다. 게임을 한지 1년이 넘었는데 스킬작이 만렙이 아니라니... 난 대체 게임을 어떻게 해온 것인지 ㅋㅋ

      심지어 룬작도 다 안되어 있엇다.

  

       확실히 게임을 오래한 이후로 지리나를 쓸 일이 많이 없기는 했다. 그러나 뉴비의 친구 지리나인데 풀작이 아니었다니.. 반성한다. 오늘은 지리나 풀작을 위해 촉매제와 룬이나 캐야겟다.. 어쩐지 약하더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