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메이플스토리

노말 더스크 솔플 성공!! [리부트/무릉49층/듀블/노시드링]

by 터보부스터 2023. 5. 15.
반응형

무릉 49층 듀블 노말 더스크 솔플 성공!

    블로그 포스팅을 굉장히 오랜만에 하지만 메이플은 꾸준히 해왔다. 메이플을 하면서도 올릴만한 컨텐츠가 딱히 없어서 지금까지 조용히 게임만 해왔다. 스펙이 49층쯤 되니까 잡을 수 있는 보스도 몇달째 똑같고, 스펙업은 엄청 힘들다.

    노말 더스크는 6인 파티격으로 한번 잡아봤는데 워낙 딜이 낭낭해서 솔플도 될거같았다. 환산주스텟 니 233%가 나와서 이건 잡아야되겠다 싶었다.

무릉49층 보스

   만약 본인이 노말 더스크에 도전하고 싶다면 최소 200%는 맞추는걸 추천한다. 233% 수치만 보면 굉장히 쉽게 잡아야될듯한데 1데카 남기고 시간도 아슬아슬했다. 풀도핑에 쌍마약까지 받았는데도 되게 힘들었다. 사실 두번째 트라이인거는 안비밀.. ㅋㅋ  첫 트라이에 데카아웃당하고 이악물고 전영비, 반빨별, 떡꼬치까지 풀도핑을 했다. 

 

본인이 인맥이 좋다면 비숍의 헤도와 바이퍼의 타임리프와 와일드헌터의 버프까지 모두 받고 가길 추천한다.. 그냥 딜약하면 못잡는 허수아비 보스니까 받을 수 있는 모든 버프 받아가는게 중요한거 같다.

 

 만약 나처럼 인맥없이 혼자하는 플레이어라면 그냥 깰때까지 스펙업하고 재획하는거 말고 답이없다. 

노말 더스크 솔플

 

레벨은 259..  스펙은 낮은데 맨날 메소번다고 재획만 하니까 레벨만 높아졌다.  스펙은 환산 28,000정도 나온다. 직업은 듀얼블레이드!

 

노말더스크

 

보통 보스 클리어 여부 따질 때 제일 먼저 보는게 15분에 50%를 깎을 수 있냐를 보는데

18분에 50%를 넘게 깎았으니 사실 딜이 부족하지는 않았다. 근데 컨이 구려서 데카가 많이 깎였다.

 

노말더스크

가디언 엔젤 슬라임보다도 생존이 쉬운 보스인거 같긴한데... 스킬봉인 걸리고 저 이상한 촉수 맞으면 거의 죽는다고 봐야되서 약간의 억까가 있는 보스이다.

  사실 직업도 듀블이라 다크사이드만 키면 모든 똥들에 면역인데  1데카 남기고 간신히 깬거보면 뭐.. 숙련도 이슈

노말더스크

 

마지막 1.5%만 깎으면 되는 상황인데 혹시나 죽을까봐 안죽으려고 발버둥 치는 중

 

노말더스크

 

마지막 극딜할 때까지도 사실 마음 졸이면서 끝까지 집중했다.

 

노말더스크 솔플 팁?

   팁을 생각을 해봤는데.. 뭐 없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뭐 컨트롤이 엄청 어려운 보스는 아니기 때문에 그냥 딜 우겨놓는 보스인데..

어차피 딜 부족하면 못잡는 보스기도 하고. 

 

그냥 팁이라면 좋은 직업을 가지자...? 솔직히 메카닉 같은 직업으로 내 스펙과 동일하더라도 절대 못잡을 거 같은 느낌.. 설치기 설치하다가 극딜 타이밍 놓칠듯

아무래도 똥보스인만큼 직업이 도적이라면 다크사이트 켜고 가지고 놀 수 있다.

 

시드링이 있다면 좀 더 쉬울 거 같긴하다. 시드링이 없다면 파밍하쟈

 

노말더스크 결정석 가격

 

깜빡하고 상자까는 걸 스크린샷을 못했는데 뭐... 유니온의 행운까지 빨았지만 당연히 안떳다.

근데 결정석 가격이????

3억 5천 메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다음주부터는 무조건 잡아야겠다는 동기부여가 확실하게 된다.

확실히 리부트가 결정석가격이 좋아서 동기부여가 잘 되는거 같다.

 

1재획해도 6억 간신히 버는데 3억 5천메소면 거의 1시간 사냥한거보다 많이 버는 수준..

물론 22분동안 보스잡기는 했지만 뭐.. 이정도면 너무 좋지

 

노말더스크 솔플 스펙

무릉49층 듀블 스펙

 

유니온 레벨은 6200정도 된다. 크리티컬 데미지는 아케인장갑에서 한줄 땡겨서 70정도,

무기는 유니크 피앱솔... 나도 아케인 무기 줘

 

무기만 아케인으로 바꿔도 훨씬 쉬워질거 같긴한데.. 아무상은 바라기도 힘들고 정가쳐야되서 몇 주는 더 걸린다.

그리고 나이트로드로 자유전직을 생각중이라서 무기도 단검으로 받으면 안되기도 하고..

듀블이 다 좋은데 뭔가 오래하니까 나이트로드 가고 싶은 생각이 든다.

 

코어젬스톤은 100개정도 모아놨는데, 나이트로드 풀코강하려면 1300개정도 든다고 한다.. 

대체 얼마나 오랫동안 모아야되는거야

내 생각엔 코어젬스톤 모으기 전에 아케인 무기 정가를 먼저 치지 않을까하는 생각이 확고하게 든다.

 

 

다음 포스팅은 아마 260레벨 찍고나면 그걸로 다루지 않을까 싶다. 그땐 부위별로 템들 공개하도록 하겠다. 

 

 

 

댓글